게시물 15건
 
Link2U 소식지(2010년 9월) 3p
글쓴이 : 패파사… 날짜 : 2010-09-16 (목) 20:24 조회 : 1651



10 트랜스-유럽지회 캠포리 개최
2010 7 27일부터 8 3일까지 핀란드 이소 키리아

 

유례없는 통신의 발달과 합리적인 회비로 인해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캠포리에 참석하면서 제가 참석하는 모든 캠포리가 국제적인 행사가 되었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폴란드, 슬로베니아, 네덜란드, 영국, 스코틀랜드, 아이슬란드, 프랑스, 독일, 크로아티아, 레바논, 이스라엘, 아랍에미리트, 수단, 중국, 러시아, 미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가 핀란드 캠포리에 참석하였습니다.

 

FAITHBOOK이라는 주제 아래 2,200 명의 패스파인더 대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성경과 특징을 중심으로 여러 특별 행사와 예배순서가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의 강사로는 영국 출신으로 덴마크에서 목회중인 주의 젊은 바비 보벨(Bobby Bovell) 목사가 수고했습니다.

 

또한 배구, 워터슬라이드, 밧줄다리 건너기, 보트, 종이접기, 축구, 유리 페인팅, 활쏘기, 바구니 만들기, 매듭묶기, 돌공예, 양초 만들기, 브레이딩 여러 다채로운 활동이 준비되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마음을 끄는 것은 기도 텐트와 침례식이었습니다.

 

저는 매일 기도 텐트에 갔는데 그들은 매일 새로이 추가되는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오도록 했습니다. 패스파인더 대원들과 함께 기도할 있도록 항상 목회자가 대기 중이었고 또한 기도와 명상을 위한 특별한 장소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대원들이 기도를 적도록 컴퓨터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하나를 나누고자 합니다.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당신이 제게 주신 놀라운 삶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주변의 가족들과 친구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들이 제게 그러하듯이 저도 많은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이 되게 해주세요. 매일 보여주시는 당신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가서 먼저 죄를 씻으라 하지 않으시고 오라 우리가 서로 변론하자 너희의 죄가 주홍 같을지라도 눈과 같이 희어질 이라고 말씀하시며 있는 그대로 오라고 하셨기에 당신을 사랑합니다.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고 같은 죄를 다시 짓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K. M (영국)

 

침례식도 매우 감동적이었습니다. 젊은이들이 자신의 삶을 예수님께 드리는 것은 정말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캠프장 근처의 호수에서 9명의 대원들이 침례를 받았습니다.

 

저는 캠포리가 무척 즐거웠으며 모든 활동을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느낄 있었습니다. 이는 저와 대원들에게 진정 축복이었습니다.

주님의 다시 오심과 영생을 위해 준비하는 우리는 단지 세상을 순례중이라는 것을 아이들이 배우고 기억할 있도록 하나님께서 세계의 패스파인더 리더들을 계속해서 인도하시길 기원합니다.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miwit.com sir.co.kr
Copyright ⓒ www.kpfc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