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6건
 
패스파인더 주제가를 작사하신 이 시대 마지막 패스파인더의 선구자인 헨리 브레그 목사가 캘리포니아에서 93세로 타계
글쓴이 : 패파사… 날짜 : 2011-09-28 (수) 13:12 조회 : 2004

2011년 7월 15일, 패스파인더 선구자인 세계 패스파인더 주제가를 작사가인 그의 딸, 주디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Oakhurst에서 사망하였다.

전세계 패스파인더들이 부르는 노래 "우린 씩씩한 개척자 주의 종된 우리를 진실함과 순결로 힘차게 나가세 참된 자유와 진리를 땅끝까지 전하세 우리 주님 다시 오시네 만 왕의 왕” 1948년 젊은 지도자를 통해 주어진 이 노래의 음악은 전세계 패스파인더와 교회와 캠포리에서 우리의 주제가 될 것이다.

캘리포니아 Oakhurst에서 2011년 7월 15일에 패스파인더 작사가인 우리의 친구, 헨리 T. 베르그 목사님은 재림의 그날에 다시 보게 될 것이라 소망한다.

헨리 T. 베르그는 워싱턴 스포캔에서 1918 년 5월 24 태어났다. 2살 때 불의의 화재사고로 죽을 번한 사고를 당하였다. 하나님은 그의 인생에 대한 계획들을 가지고 흉터가 남아 있었지만 주님의 사랑으로 자랐다.

 열 살 때 그의 어머니는 안식일 학교에 그녀의 가족을 데리고 갔고 그는 미리암 잭슨을 만났고 그는 언젠가 그 여자와 결혼할 거라고 그의 어머니에게 얘기 했다.

그들은 친구가 되었고 1939년 8월 24일에 결혼했다. 미리암과 헨리은 83년 동안 함께 살았다.

헨리는 중앙 캘리포니아 합회의 청소년 부장이 되기 전에 여러 합회와 태평양 연안에서 재무로 봉사하였다.
그가 23개 패스파인더 클럽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책자 "패스파인더 클럽을 시작하는 방법 "을 썼다. 패스파인더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였고 패스파인더 깃발, 패스파인더 리더십 교육을 개최하고, 첫 번째 패스파인더 박람회를 이끌었다. 그리고 수많은 젊은이들을 위해 헨리 T.베르그는 패스파인더 노래를 위해 가사 및 음악을 작사하였고 다만 신이 그 그것들을 주었다고 기억될 것이다.

하나님은 진정으로 헨리 T. 베르그의 삶과 사역과 지역 사회를 축복! 하실 것이다.

~딕시 플래트, 패스파인더 역사가

 


이름 패스워드
비밀글 (체크하면 글쓴이만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miwit.com sir.co.kr
Copyright ⓒ www.kpfcs.kr. All rights reserved.